조병옥 음성군수 “투자유치·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실현”
본문바로가기

CUSTOMER

보도자료

조병옥 음성군수 “투자유치·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실현”

작성일
2023-01-09KST15:05:42
조회수
536
조병옥 충북 음성군수가 2일 “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 기반조성, 인구유입을 위한 도시기반 확충과 농촌 생활여건 개선,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생활 인프라 확충에 역점을 두고 군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 군수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역대 최대의 재정 규모 1조원 시대가 눈앞에 다가 왔다. 새해에는 사회안전망 강화와 민생경제 활력 제고에 전력을 다하고 민선8기 군민과 약속한 10대 과제, 100 공약을 차근차근 이행해 나가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용산산단과 인곡산단은 내년까지 차질없이 추진하고 음성테크노폴리스산단을 착공해 투자유치 기반조성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생극제2산단과 삼성테크노밸리산단은 올해 산업단지계획 승인을 거쳐 착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할 우량기업 유치에도 군정 역량을 집중하겠다. 수요 맞춤형 지원으로 중소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충북형 도시근로자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의 구인난을 해소해 나가겠다”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소상공인 금융지원을 확대하고 골목형상점가 추가 지정과 올해에도 음성행복페이 10% 인센티브를 지원하고 플랫폼 고도화를 통해 지역 내 소비 촉진과 지역상권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조 군수는 “함께 성장하는 조화로운 균형발전 실천과 경쟁력 있는 농업, 잘 사는 농촌을 만들고 따뜻한 동행으로 함께하는 평생복지를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품격있는 교육문화도시 조성과 생활인프라 확충에 전력을 다하고, 사람 중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올해에도 더 많은 성원과 참여, 변함없는 관심을 사져달라”고 협조를 당부했다.
[충청.세종.강원뉴스 – 뉴데일리 newdaily.co.kr] 
0 Comments

음성군, 음성테크노폴리스 일반산업단지 '조성’

댓글 0 | 조회 569
음성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는 약 19만평 규모의 사업면적으로 산업단지 조성을 통한 고용창출,인구유입, 기업투자유치 등 지역경제 활성화 기반 확보와 음성군 신 성장동력 산업 유치를 촉… 더보기

조병옥 음성군수 “투자유치·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실현”

댓글 0 | 조회 537
조병옥 충북 음성군수가 2일 “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 기반조성, 인구유입을 위한 도시기반 확충과 농촌 생활여건 개선,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생활 인프라 확충에 역점을 두고 … 더보기

동탄-안성-진천-청주공항 수도권전철 연장

댓글 0 | 조회 695
수도권에서 충북 혁신도시, 청주공항으로 바로 연결되는 철도 신설이 추진됩니다. 국가철도망구축계획에 반영하기 위해 청주,진천,그리고 안성시가 손을 잡고 잰걸음을 시작했습니다.

충북혁신도시 항공영상

댓글 0 | 조회 559
충북혁신도시 항공 영상

음성군, 거침없는 도로망 확충

댓글 0 | 조회 554
충북 음성군이 '2030 음성시'를 목표로 인구유입과 도시발전의 기본이 되는사통팔달 도로망 확충에 총력을 기울이며 각종 도로 건설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지난해 8월 음성~괴산간 국… 더보기

음성·진천 ‘테크노폴리스 산단’ 동시 추진

댓글 0 | 조회 781
수도권과 연접한 이점으로 지속적인 산업단지 조성을 통해 경쟁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충북 음성군과 진천군이같은명칭의 산단을 추진해 관심을 끌고 있다.음성군은 금왕읍 삼봉리·맹동면 마산… 더보기

음성 테크노폴리스산단, 뷰티헬스산업 특화단지로 추진

댓글 0 | 조회 609
음성군은 2일 뷰티헬스 산업을 5대 신성장산업의 하나로 집중 육성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군은 음성군 맹동면 마산리 일원 부지에 인허가를 추진하고 있는 음성테크노폴리스산업단지를… 더보기